본문 바로가기

생활

화려한 정원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맞춤한복 후기해요
이번 연휴에 갑작스럽게 방문예약하고 화려한정원에 신랑신부 한복 맞추고 왔어요.
저는 여러곳 투어다니고 한게아니라,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는데요.

작년에 오빠가 여기서 신랑신부 한복하고 너무 만족해서 추천받았어요!
엄마도 혼주한복 이곳에서 하셨는데, 하객들도 엄마한복보고도 너무 예쁘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저도 여기서 신랑신부 한복하려고 망설임없이 바로 , 투어없이 이렇게 한복 맞추고 왔네요.
이번에 역시 엄마 혼주한복도 또 여기서 할것같아요.

한복맞추는 내내 , 함께 진행해주신 분께서 (사장님이신지는 잘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맞출수있었어요. 설명도 꼼꼼히 해주셨구요.
그리고 촬영용한복, 함포장등 여러번 한복집 방문하면서 모르는것들 알려준다하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개인적인 화려한 정원 한복 맞춤 후기였어요~